본문 바로가기
겜목사의 삶의 이야기

이마트 월계점 트램폴린파크 바운스 다녀왔어요~(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by 겜목사 2023.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김목사, 겜목사입니다.

중국에서 일하는 친구가 이번에 아이들과 함께 한국에 잠깐 들어와서, 며칠 전에 이마트 월계점에 다녀왔습니다^^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이마트 월계점에 있는 vaunce라고 하는 트램폴린 파크를 다녀왔습니다. 

 

알아보니까 저는 트램폴린을 아이들 노는거 또는 다이어트용으로만 생각했는데, 좋은 점이 많더라구요.

 

몇 가지 말씀드려보자면

 

1. 체력과 균형감각이 향상됩니다. 이리 뛰고 저리 뛰고, 또 옆에 지나가는 아이들 있으면 긴장하다가 균형잡고 하다보면 체력도 좋아지고 균형감각도 확실히 좋아지더라구요. 아이들 줄넘기 연습시킬 때도 좋을 듯 합니다. 

 

2.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의외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거기 가보니 다른 아이들과 친구가 되기도 하고 몸을 움직이니 스트레스도 해소되는 것 같았어요. 

 

3.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잘잡니다. 아이들이랑 저녁을 먹고 트램폴린 파크를 갔다가 집에 왔더니, 와서 씻고 스스로 알아서 눕더니 바로 잡니다. 이게 아이들 키우는 부모에게는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해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트램폴린파크 바운스에 대해 말씀을 좀 드려보면

 

바운스는 이마트 월계점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안에 들어가보면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트램폴린이 사방에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일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조금 더 안전하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입니다. 

 

바운스센터는 전국에 19군데가 있네요.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화려하죠?? 안에는 더 화려하답니다~!

 

들어가기 전에 아이들의 정보와 부모의 정보들을 이야기해야합니다. 왜냐하면 부모가 잠깐 부재중이거나 아이가 힘들어하고 슬퍼할 때, 바로 연락이 오거든요. 이런 부분들은 참 맘에 드네요 ㅎ

 

입구에 들어서면 일단 신발을 보관함에 잘 넣어놓습니다. 그리고 바로 보이는 것이 바로 이것!!

 

부모님의 쉼터~

그리고 그 옆에는 

 

아이들이 뛰어노는 바운스 바운스~ 트램펄린~

 

바운스 미끄럼틀

 

사진은 바운스 홈페이지에서 빌려왔습니다. 미처 못올린 사진들이 많습니다. 안에는 축구장처럼 생긴 공간도 있고, 공놀이도 하고, 볼풀장도 있고, 미끄럼틀에 클라이밍에 미처 말씀드리지 못한 것들이 너무 많아요.

 

그래서 혹시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 주소를 아래 적어놓을게요~

 

https://www.vaunce.co.kr/branch/40

 

 

아 참! 이곳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아이들에게 미끄럼방지가 되어있는 양말을 꼭 신기셔야한다는 것입니다. 부모님도 양말을 신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혹시나 양말을 안가져오셨다! 또는 급 놀러왔다 하신다면 !! 당황하지 마시고!!

 

이곳이 바로 이마트라는 것을 다행으로 여기시면서....또 바운스 카운터에서 팔기도 한다는 것!! 당황하지 마세요~ 

 

저희도 둘째 양말을 못챙겨가서 바운스 카운터에서 샀어요. 2500원~ 

 

그런데 잘산 것 같습니다. 바운스 안에는 조명들이 있는데 그곳에 바운스에서 산 양말을 신는다면, 형광색으로 너무 예쁘게 빛난답니다. 그래서 언니의 부러움과 질투를 받았다는.... 예상하셨겠지만, 저는 딸아이들이 둘 있습니다^^

 

 

 

 

 

지금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기서 직원분들이 한시간에 한 번?? 인 것 같은데 즐거운 음악들을 틀어주십니다. 가요, 동요, 만화음악, 민요? 는 아니고... 어쨋든 음악들을 틀어주십니다. 아이들이 잘 알만한 곡들로요.

 

그러면 아이들이 떼창을 하며 점프를 뛰기도 하고, 춤을 아는 아이들은 춤을 추더라구요. 그 모습을 보면서 어찌나 웃었던지....

 

그리고 저기 보이는 아이들 중에 저희 아이 둘과 중국에서 온 친구아이 둘이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뛰고 있어요~

 

 

 

 

 

정리해드릴게요~ 

 

일단 월계 이마트 2층에 있는 바운스는 만족입니다. 아이들이 노는 것도 만족이고, 부모가 편한 것도 만족입니다. 

 

그리고 주차가 너무 편해서 좋아요. 요즘 키즈클럽같은데 가면 주차가 불편한 곳들이 꽤 많더라구요. 

 

그런데 여기는 이마트니 뭐 말 다했죠.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한다는 것도 강추조건 중에 하나입니다. 저런 곳에 가는 이유는 아이들이 즐거웠으면 하는 부모의 마음을 가지고 가는 것 아니겠어요? 

 

그런데 아이들이 이렇게 즐거워한다니! 라는 걸 보게되면 너무나 행복하고 저 또한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거기다 덤으로 이마트이고 또 바로 트레이더스도 붙어있기에 아이들을 놀게 해두고 장보는게 가능하다는 말씀!!

 

입장시에 말해놓은 아이들의 정보와 부모의 정보들로 무슨 일이 생겨도 바로 연락이 오니 안심이 되요. 

 

 

여러분~ 여기 잼납니다. ㅎㅎ 부모가 편하고 아이가 잼나는 월계 이마트 바운스! 강추합니다. 

 

반응형